위시리스트와 사야할 것들 조물조물



-이사배 수아도르 브러시
저 구성에 파우치에 9만원이면 인조모라도 괜찮은 데,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따로 없고 컨실러 브러시 위주 조합에다 색조는 지금 쓰는 207a+217+228 rmk 치크브러시가 만족스러워서 추가로 확인되지 않은 브러시를 들인다는게 고민된다.
근데 양안 1.2로 상품페이지 계속 뒤져봐도 아무데에도 브러시 모 정보가 없네? 인조모에 알루미늄이어도 그러려니 할텐데



-꾸셀 파운데이션 브러시
파운데이션 브러시가 마음에 드는 게 없다면,
사주는 것이 인지상정
인데 버핑브러시나 모공브러시를 좋아하고 납작브러시에 감탄한 적이 없어서..
3만7천원이면 지네 맘대로 뽑기운 정하는 피카소보다도 훨씬 저렴한데

-추천받은 웨인고스 브러시

-마데카/시카 크림
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이나 닥터자르트 시카페어, 시크릿키 비베놈 스팟, 아벤느 시칼파트 다 소진하고 지금은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크림 바르고 있는데 역시 아직은 병풀 들어간 걸 쓰고 싶다.
브랜드들이 너도나도 내니까 오히려 어느걸 사야할지 더 모르겠다

-티트리 100% 오일
바디샵 티트리 폼클렌저는 그냥저냥한 느낌이었는데 요즘 닥터브로너스 티트리를 쓰니까 예전엔 별로였던 티트리의 효과를 보는 것 같아서 아예 원액으로 구매하려고
그리고 일단 닥터브로너스는 티트리 +a의 심한 냄새가 나서 이것도 썼는데 티트리 원액은 껌이지 하는 자신감이 샘솟는다

-숨 시크릿 에센스
닦아내는 토너로 쓰는데 저녁에 열감이 올라와서 화장솜에 적셔서 얹어두니까 헤퍼서 금세 다썼다. 색이 노란색이라서 내 노폐물인지 에센스 자체의 색상인지 모르겠고 가끔은 비위상하는 느낌

색조 시들해져서 돈 들일 없다고 좋아했더니 기초는 일정하게 떨어져서 더 나쁜데???








덧글

  • hispi 2017/12/22 04:05 #

    앗 얼마전에 트위터에서 메컵아티스트신 만두님이 저 꾸셀 브러쉬랑 똑같은 브러쉬를 홍대 7face brush라는 곳에서 12000원에 판다고 추천하신 글 봤던 기억이 나네요!!저도 이사배영상으로 저 브러쉬 뽐뿌와서 사이트도 기웃거리고 했는데 세상은 넓고 대체품은 많나봐요ㅎㅎ 그 트윗에 얇은 브러쉬라 길들일 필요도 없도 얇게 모공커버하며 바르기 좋은 브러쉬라고 평하신걸 봐서 요즘 팔랑팔랑.....ㅋㅋㅋ 물론 저도 두 브러쉬 다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ㅠ 홍대가실일 있음 함 보시는게 어떨까요?? 이 브러쉬가게 인스타에 계정 있더라구요!!
  • cmml 2017/12/22 11:10 #

    아니 이런 꿀정보 넘나 감사합니다.....
  • 날아라펭귄 2017/12/22 15:31 #

    헐 세상은 넓고 진짜 좋은건 많고 돈만 없네요세상에 3만 7천원도 괜찮은데 만2천이라니 이럴수가.. 만수무강 하시옵소서.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